올디즈닷컴

ONLY YOU

ANDY,

ALLDYS DOTCOM

Category

지난 금요일 이후로 하루에 한번씩 삼시 복습하고 있는데ㅋㅋㅋ

복습할수록 새로운 것들이 보여서 너무 좋아//ㅅ//

민우오빠가 앤디오빠한테 양배추 잘 사온 거 같다고 했을 때 

앤디오빠가 민우오빠 올려다보면서 눈 동그랗게 뜨고 웃는데ㅜㅜㅜㅜ 너무 토깽이 같아ㅠㅠ 

광대도 동글동글하고 웃느라 올라간 입꼬리도 너무 햄토리 같구ㅜㅜ 너무 귀여워.......끙

그리고 민우오빠가 앤디오빠 설거지하는데 뒤에서 백허그하는 자세로 손 씻는 모습도 새로 발견했어ㅠㅠ!!!!!

이 오빠들 카메라 뒤에서 모하는 거야 진쨔8ㅁ8.............(겨론해 짝

아 또 낚시하고 돌아온 후 장면에서 오빠 방에서 무슨 쌍화탕 같은 거 먹는 모습도 봤다.........ㅜㅜ 오빠.......맴찢...........

어쩐지 왜 혼자 목에 계속 수건 두르고 있나 했어 별로 춥지도 않은 날씨였을텐데ㅠㅠㅠㅠ

하여튼 이렇게 계속 새로운 것들 하나씩 건지게(?) 되니까 계속 복습하게 돼ㅋㅋ 공부를 이렇게 해야 되는데...후....

복습도 좋지만 그래도! 빨리 금요일 됐으면 좋겠다 ㅎㅅㅎ

 

공지 라떼들 별건 아니구,, 4 7
공지 올디즈닷컴 재오픈! 1
755 잡담 팬미팅이 날 살게 해 3 0
754 잡담 오빠의 솔로데뷔 10주년을 축하해요♥ 3 1
753 잡담 너무 조용한 올디즈에 놬놬 ;ㅅ; 3 1
752 잡담 오빠 새롭게 하는 예능 이벤트 영상 봤니? 3 0
751 잡담 이앵디 부리 쀼쀼ㅜㅜㅜㅠㅠ 1 0
잡담 삼시 복습할수록 새로운 것들이 보임ㅎㅎ 5 0
749 잡담 삼시 본방사수 후기(스포 있음!!) 6 0
748 잡담 이번 주 1주 2민디라니 꺅 4 0
747 잡담 앤도령 너무 멋있습니다 3 0
746 잡담 삼시예고 봤니???!!!!!!! 3 0
745 잡담 이번주 해피투게더 결방이라고 합니다. 2 0
744 잡담 오빠 보고싶당ㅜㅜ 2 0
743 잡담 삼시 릭민디 두근두근 3 0
742 잡담 신조어테스트 보고 또 봐도 너무 귀엽다ㅠㅠ 4 0
741 잡담 완디 쿡방 브이앱 복습하는데ㅋㅋㅋ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