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즈닷컴

ONLY YOU

ANDY,

ALLDYS DOTCOM

Category

물론 뜬 당일에 봤고

오늘도 보고 있고

계속 봐도봐도 안질린다 어떡하니 ㅠㅠㅠㅠ

너무 좋아 앤디오빠 ㅠㅠ

 

올해 신화 아투는 어디로 돌까...

얼른 오빠 보고싶어 ㅠㅠㅠㅠ

달력 하나 더 가지고 싶으다

달력화보도 너무 좋아...

 

결국 앤디오빠 좋아로 시작해서

앤디오빠 좋아로 끝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쿠 

공지 라떼들 별건 아니구,, 4 8
공지 올디즈닷컴 재오픈! 1
772 잡담 오빠 보고 싶다ㅠㅠ 0
771 잡담 올디즈 가입! 1 0
770 잡담 티오피 정말 짱인거같아 ㅜㅜ 3 0
769 잡담 정말 오랜만에 오는 올디즈ㅜㅜ 2 0
768 잡담 팬클럽 공지 봤어??? 5 0
767 잡담 라떼들 티켓팅은 잘했니.....? 3 0
766 잡담 앤디콘 고르는 오빠 너무 예뻐!!! 4 0
잡담 페북 비하인드 사진 넘나 혜자다 4 0
764 잡담 비하인드 영상 너무 쩔어준다 2 0
763 잡담 빨리 2층 가고싶당 5 0
762 잡담 티져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0
761 잡담 오빠 인스타 영상 봤어ㅠㅠ? 4 0
760 잡담 올디즈 더 복작복작해졌으면 좋겠다 3 2
759 잡담 내일이 앤미팅이라니!!! 2 0
758 - 올디즈 회원가입 게릴라 오픈! (~180121 자정시까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