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즈닷컴

ONLY YOU

ANDY,

ALLDYS DOTCOM

Category

일찍 자고 싶은데 설레고 떨려서 잠이 안 와ㅠㅠ

낮에도 보고 밤에도 볼 생각하니 너무 좋구ㅠㅠㅠㅠㅠㅠ꺅

유일한 걱정은 내일도 미세먼지가 심하다는 것이지만ㅜㅜ

미세먼지 따위가 오빠를 보러 가는 (나를 포함한) 라떼들을 말릴 순 없지ㅎㅅㅎ

그래도 라떼들의 건강은 소중하니까 마스크 꼭 하고 가자!

그럼 모두 굿밤앤밤 보내고 내일 만나아아아꺄아아아

 

 

 

 

공지 라떼들 별건 아니구,, 4 8
공지 올디즈닷컴 재오픈! 1
778 잡담 오빠를 혼자 앓느라 너무 힘들었따.... 20 4
777 후기 대만팬미팅 나노후기 도전! 5 3
776 공지 올디즈닷컴 회원가입 폼 오픈 공지! 1 3
775 후기 티오피 팸콘 후기 7 3
774 잡담 오빠 뿌듯해 보이는 얼굴 ㅋㅋㅋㅋㅋㅋ 9 3
773 잡담 라떼들 특히 더 좋아하는 19 3
772 잡담 같이 앓으니까 신나서 자꾸 물어보게 되네.. 14 3
771 잡담 올디즈 더 복작복작해졌으면 좋겠다 3 2
770 잡담 너무 조용한 올디즈에 놬놬 ;ㅅ; 3 2
769 잡담 연습생 오빠의 짤을 이제야 보다니 ㅠㅠㅠㅠ 9 2
768 잡담 울 앵디 같이 보자 표정이랑 팔 왜이렇개 설레. 13 2
767 잡담 언체인징콘 디비디 나온대 끼약 13 2
766 잡담 가입했습니다~~~ 6 2
765 잡담 역시...오빠는 같이 앓아야 맛이지 않아?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