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즈닷컴

ONLY YOU

ANDY,

ALLDYS DOTCOM

Categor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틀 다 가는 라떼 있어ㅠㅠㅠㅠㅠㅠ???

난 하루 밖에 못 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없어서가 아니라구ㅜㅜㅜㅜㅜ

표가 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예매로 25일 하고 일반예매로 24일 하려고 했는데 일반예매 때 포도알 보지도 못했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은 아니지만;)양콘을 못한다니 이게 말이 되냐구!!!!!!!!!ㅠㅠㅠㅠ

속상하다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선예매 때도 이선좌만 계속 뜨다가 겨우 하나 쩌리석 잡은 건데

양콘도 못하고 이게 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

매진인 건 기쁘지만 내 자리 없는 건 너무 화나ㅠㅠㅠㅠㅠㅠㅠ

원가양도는 안 보이고 플미만 보이네^^..................

하느님석이라도 좋으니까 24일 제발 가고 싶따 증말ㅜㅜㅜㅜㅜㅜㅜ

 

공지 라떼들 별건 아니구,, 4 7
공지 올디즈닷컴 재오픈! 1
766 잡담 오빠를 혼자 앓느라 너무 힘들었따.... 20 4
765 후기 대만팬미팅 나노후기 도전! 5 3
764 공지 올디즈닷컴 회원가입 폼 오픈 공지! 1 3
763 후기 티오피 팸콘 후기 7 3
762 잡담 오빠 뿌듯해 보이는 얼굴 ㅋㅋㅋㅋㅋㅋ 9 3
761 잡담 라떼들 특히 더 좋아하는 19 3
760 잡담 같이 앓으니까 신나서 자꾸 물어보게 되네.. 14 3
759 잡담 올디즈 더 복작복작해졌으면 좋겠다 3 2
758 잡담 너무 조용한 올디즈에 놬놬 ;ㅅ; 3 2
757 잡담 연습생 오빠의 짤을 이제야 보다니 ㅠㅠㅠㅠ 9 2
756 잡담 울 앵디 같이 보자 표정이랑 팔 왜이렇개 설레. 13 2
755 잡담 언체인징콘 디비디 나온대 끼약 13 2
754 잡담 가입했습니다~~~ 6 2
753 잡담 역시...오빠는 같이 앓아야 맛이지 않아? 9 2